아닌 것 같았다. 처음에는 놀라긴 했지만 나중에는 그라면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여기는 것처럼 보였다. 아니면 라디폰 공작에게 미리 들어놓고 능청맞게 연기를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런 생각이 들자

없이 죽일 수있다는거죠. 그럼 우리 편은? 수제노가 걱정스런 눈으로 구가 사라진 곳을 보자 나는 걱정 말라는 식으로 손을 흔들어 보였다. 괜찮아요. 여러 가지 조건이 따른다고 했죠? 그 첫째가 그믐달이

방 어딘가에 있을 겁니다. 로튼의 말에 오펠리우스 왕비와 아리란드 전하는 거의 반사적으로 방을 둘러보았다. 저주에 사용되었다던 물건이 어떤 것인지 찾아내려는 무의식이 반응한 행동이었다. 그러나 두

내렸다. #33- 브러버드 2 여관으로 돌아가자 로튼과 수제노가 달려와서 나를 반겼다. 내가 레이만 왕자와 함께 사라졌다는 말을 듣고 걱정한 모양이었다. 로튼도 내가 기사와 함께 간 것은 알고 있었지만

불길이 미치지 않았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놀랍게도 황실 측이 불리하다고 한다. 거의 대등하긴 하지만 조금씩 스타인베 진영 측으로 승기가 기울고 있다는 것이다. 황실은 막강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지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