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이 죽일 수있다는거죠. 그럼 우리 편은? 수제노가 걱정스런 눈으로 구가 사라진 곳을 보자 나는 걱정 말라는 식으로 손을 흔들어 보였다. 괜찮아요. 여러 가지 조건이 따른다고 했죠? 그 첫째가 그믐달이

네 년 짓이란 말이냐? 우두머리로 보이는브러버드가 이를 갈며 소리치자 나는 코방귀를 뀌며 말했다. 그렇다면 어쩔 거지? 그리고 네 년이라니? 말버릇이 고약하군. 못된 애들은 혼이 나야 정신을 차리는

여기 있는 수제노와 로튼을 만나서 큰 도움을 받았지. 그러고 보니 서로 인사도 하지 않고 있었잖아. 여기는 수제노. 체르만 길드의 촉망받는 암살자. 그리고 여기 풍만한 체구를 자랑하는 사람은 로튼.

왕비님, 괜찮으신가요? 아리란드 전하는 걱정이 담긴 목소리로 말을 건넸다. 손이 미끄러졌군요. 별 일 아니랍니다. 내가 그렇게 생각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 목소리가 떨리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러나

않아 나는 무척이나 만족했다. 이제 정말 괜찮은 건가 보다. 사실 마음과는 달리 울어버리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들었다. 울어도 상관이 없을 것도 같았지만 왠지 울기는 싫었다. 내가 인간들을 위해서 울어줄

강렬한 것도 아니고 아주 약한 것도 아니라 상당히 거슬렸다. 나는 조심스럽게 물어봤다. 그를 아세요? 물론이지. 이럴 게 아니라 어디 조용한 곳에 가서라도 이야기할까? 뚱뚱한 사람은 대체로 성격이 좋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