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을 것 같아서 말이야. 증거는요? 아직 어린것이 이렇게 사람을 의심해서야 쓰나? 하긴 그래야 목숨이 오래 붙어있긴 하지만 말이야. 허허허. 그래도 내가 여전히 거리를 두자 로튼이 웃음을 멈추고

오늘 로튼의 작품이었다. 당장 효과가 일어나는 저주는 극히 드물었다. 그렇기에 사용할 수 있는 저주는 한정되어 있었다. 그렇게 되자 황실 측에서도 그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하게되었다. 우리야 어떻게

흘리는 것처럼 보였다. 음식점에서 약하게 새어나오는 불빛은 안개를 뚫지 못하고 주변밖에 비추지 못하고 있었다. 안개는 소리 또한 완벽하게 가둬버려 일대는 고요함만이존재했다. 간간이 바람이 지나가는

그리고 그의 옆에 앉아있는 나도 마찬가지로 싱글벙글 웃고 있었다. 나에게 바쳐지는 선물만으로도 기분이 좋았고, 국왕의 왼편에 앉은 오펠리우스 왕비와 플로라 공주의 얼굴을 한번씩 살펴보는 재미도

뭘 믿고 브러버드를 찾아갈 생각을 했단 말인가? 나는 마음에 품을 생각을 그대도 입 밖으로 냈다. 만약 내가 왕국으로 돌아가면 혼자 갈 생각이었어? 무슨 배짱이야? 너에게만은 그런 소리 듣고 싶지 않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