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말하지는 않았다. 분위기를 바꾸기도 하고, 전부터 궁금하기도 해서 나는 로튼에게 질문을 던졌다. 그런데 어째서 피드라는 그런 무모한 짓을 한 거죠? 나는 나타나준 것이 고마워서 눈물이 날

써먹지도못했다니까. 게다가 내가 만들어준 마법 반지를 한번도 써보지 못하고 죽은 거 있지. 역시 마법 도구는 수동이라 불편한 것 같아. 자동으로 공격할 수 있는 것이 있으면 좋으련만. 그렇지 않아? 우리

목표는 그를 죽이는 것이다. 그런데 어떻게 그렇게 자세히 알고 있는 겁니까? 마치 본인이라도 되는 것처럼 말하는군요. 조용히 있던 수제노가 눈을 가늘게 뜨며 말했다. 그러고 보니 정말 그렇다. 그런 이야기를

아래가 잘려나가고 팔 하나가 어디론가 사라졌는데도 별로 괴롭지 않은지 활짝 웃고 있었다. 간간이 인상을 찡그리기도 했지만 내 눈에는 그가 끊임없이 웃는 걸로보였다. 옷도 피에 물들어 붉은 색으로 변했고,

나미르 백작과 시녀들도 마리엔의 이름을 입에 올리는 것은 금기에 가까웠다. 플로라 공주는 아무 것도 모르는 자신의 어머니가 가엾고 동시에 한 여자에 대한 분노가 치밀어 올랐다. 그러나 냉정을 되찾고

멈추고 고개를 들어보니 방문이 열리며 로튼이 걸어나왔다. 로튼은 피로 물든 복도를 보고 여자의 속옷을 훔쳐본 남자처럼 휘파람을 불렀다. 휘익, 이거 거하게도 싸웠군. 역시 내 도움이 없어도 잘 싸우는구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