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었어요. 레이만 왕자님이라면 하이덴 제국의 왕자님을 말하시는 겁니까? 이 일만은 라디폰 공작도 알지 못했기에 그가 어리둥절한 목소리로 물었다. 사실 브러버드를 습격하기 전에 연락하기로 약속이

다른 고요함이었다. 마치 세상에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는 것 같은 지독한 고요와 침묵이었다.그리고그 것은 나를 중심으로 깨졌다. 쉬이이이. 갈라진 틈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의 소리처럼 날카로운 소리가

쪽은 버서커라면 몇 마리를 제외하고 다 해치웠단 말이야. 그런데 당신들이 해치우지 못해서 20마리가 추가됐잖아. 내 말에 두 암살자들은 움찔했지만 수제노는 눈살을 찌푸리며 반론을 폈다. 그렇게 따지면 이

이 향기 속에서 마리엔의 모습이 느껴지는 것은 그녀 혼자만의 착각은 아닌 듯 했다. 레프스터 국왕의 파리한 얼굴은 애상에 잠겨있었고, 고집스럽게 고개를 돌리고 있는 르미엘 왕자는 입술을 피가 날 정도로 꽉

제외하고는 모두 죽었다. 암살자들은 수제노와 젊은 암살자가 살아남았지만 그 암살자는 허벅지에 깊은 상처를 입었다. 멀리 떠나버린 사람이 너무 많다. 그들은 나대신 죽은 것과 마찬가지인데도 아무런 후회도

그리고 플로라 공주나 아리란드 전하와 관련된 사람도 믿을 수 없었다. 내가 비교적 가벼운 처벌(그들의 입장에서)만 받고 끝난 것에 불만을 품고 이런 일을 저질렀을 수도 있다. 이렇게 되니 모든 사람에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