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비님, 괜찮으신가요? 아리란드 전하는 걱정이 담긴 목소리로 말을 건넸다. 손이 미끄러졌군요. 별 일 아니랍니다. 내가 그렇게 생각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 목소리가 떨리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러나

병사들이 궁수와 마법사를 보호하고, 스펠 비드로 한꺼번에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몇 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서로 떨어져 있었다. 다른 사람들처럼 근처에 있는 가게 앞에 숨은 나는 슬며시 돌아가는 상황을

때문이다. 하지만 나를 방해하는 녀석은 누구라도 용서 못한다. 그 인간에게 손을 댈 수있는 것은 이 세상에서 오직 나뿐이다. 그 것을 방해하는 자는 모조리 없앤다. 마침내 마지막 습격의 순간이 내일로

할 것처럼 하다가 곧 아무 것도 아니라며 얼버무렸다. 그 후로 잠시동안 입을 여는 사람이 없었다. 마치 건드려선 안 될 이야기를 실수로 건드린 것 같은 태도를 취하는 에릭과 이블로 덕분에 나는 기분이

심지어 나조차도 제대로 알지 못했다. 이렇게 되면 누구라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길게 생각할 필요조차 없었다. 누군가 정보를 흘린 것이 분명했다. 가장 먼저 떠오른 사람은 다름 아닌 오펠리우스 왕비였다.

것이 따지고 보면 수제노는 범죄자였던 것이다. 그 것도 도둑 같이 사소한 죄를 저지르는 것이 아니라 청부 살인이라는 대죄(?)를 저지르는 죄인이었다. 하지만 라디폰공작은 수제노가 나를 도와줬던 것을 높이

웃기는군. 죽을 사람은 바로 너희들이다. 이럴 때면 항상 내가 나섰는데 드물게 수제노가 나섰다. 수제노가 티는 내지 않았지만 동료들을 잃어 나 못지 않게 이들에게 원한이 깊었던 것이다. 우리들은 서로 말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