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아직도 나미르 백작은 완전히 수긍하지 않았다. 아니, 수긍할 수가 없다는 것이 맞다. 그 사실을 수긍하면 나를 몰아내는데 가장 큰 공헌을 했던 그는 어떻게 되겠는가? 갈렉트 백작과 알노르도 백작도

금방 네 표정이 귀여워서. 너도어린아이 같은 면이 있었군. 아, 그렇게 잡아먹을 것처럼 노려보지 말라고. 나는 끝까지 쫓아가지 못했다는 말만 했지 놓쳤다는 말은 하지 않았어. 로튼의 말에 나는 화를 내는

진정시켰다. '이제 멀지 않았다. 조금만 참자'라고. 그렇게 며칠이 지났다. 사방이 어수선하고 용병들이 넘쳐 나는 덕에 수색은 여전히 제자리 걸음이었다. 오늘도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한 우리는 한밤중에

였다. 내가 부모님을 사랑하지 않는 건 아니다. 당장 그 놈들을 찾아서 피의 응징을 가할 정도로 사랑한다. 그 때까지 그 자들이 살아있다면 말이다. 내가 그 상황에서 보일 수 있는 반응은...분노가 아니라

햇빛은 원래의 것보다 강하게 만드는 물질이었다. 로튼의 말로는 오펠리우스 왕비가 선물한 거울도 케로탈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그런데 문제는 케로탈이 아니라 케로탈의 원재료였다. 수정은 마법 도구를 만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