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을 수 있겠군요. 마리엔 공주님, 축하드립니다. 세린은 자신보다 연배가 높은 라디폰 공작과 티스몬 백작이 있기 때문인지 존칭을 하면서 말했다. 나는 그런 세린에게 생긋 웃어주면서 말했다. 고마워, 세린.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수제노의 말에 로튼은 그 문제는생각해보지 못했는지 안색이 어두워졌다. 그러나 나는 그런 두 사람에게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내가 레이만 왕자에게 부탁한 부분이 바로 이 것이었기

묻고 싶은 마음이 무럭무럭 피어올랐지만 방해가 될까봐 그가 거울에서 눈을 뗄 때까지 기다렸다. 뭔가 알아냈어요? 물론이지요. 상대가 누군지는 몰라도 상당히 뛰어난 놈이군요. 저주를 건 것이 아니라

나뭇잎이 밟히면서 부스러지는 소리가 조용한 숲을 정적에서 깨우고 있었다. 휘영청 달이 밤을 밝히고 있어 걷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었다. 하지만 조금쯤은 구름이 끼어서 걷는 것이 힘들었으면 하는 마음이

아래쪽에는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선단과 왕족들을 위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다. 그 곳에는 페드인 왕국의 최고 지배자인 레프스터 국왕과 오펠리우스 왕비, 라이언 왕자, 르미엘 왕자, 데미나 공주, 플로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