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자. 지금은 우리끼리 눈싸움할 때가 아니잖아. 어떻게 브러버드를 일망타진할지 생각해보도록 하지. 일단 관병 문제는 마리엔 덕에 아무 문제없이 넘어갔으니 이제 어떤 식으로 습격할 지를 의논해보는 게

등을 돌렸다. 그의 눈에 그 사이에 소파에 자리를 잡은 오펠리우스 왕비의 모습이 보였다. 그런데 방금 전까지만 슬픔에 젖어있던 오펠리우스 왕비는 생글거리며 웃고 있었다. 그러나 그라냔 백작은 그 것을 전혀

번져가는 것처럼 말이다. 나는 그들을 살벌하게 노려보았다. 전기가통하는 것처럼 몸이 찌릿찌릿했다. 쓰레기 같은 것들. 벌레만도 못해. 너희 친구만 죽은 게 아니란 말이다. 절로 이가 갈렸다. 내가 살기를 한가득

로튼은 정신이 완전히 쏠린 사람처럼 여전히 창문만 더듬고 있었다. 그랬구만. 그랬어. 한참만에 로튼이 창에서 손을 떼고 중얼거렸다. 무슨 말이냐고 물어보려고 했지만 로튼이 먼저 질문을 던졌다. 그 쪽에서

죽여버렸지. 당시 그 곳은 빈민촌이었으니 누구도 말리는 사람이 없었어. 오히려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았어. 결국 누구의 도움도 받지 못한 채 빈민촌 사람들은 하루만에 모조리 몰살당했지. 로튼의 이야기는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이 있었다. 과연 피드라는 내가 그 곳을 지날 것을 어떻게 알았단 말인가? 내가 사헤트로 간다는 것은 아렌테 근방의 귀족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공공연한 비밀이었으니 안다고 해도 이상하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